Gumi EMC Center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품질방침

품질방침

구미대학교 전자파센터의 품질방침은 지식경영의 경영이념을 토대로 고객 존중을 통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고객이 요구하는 품질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최고 품질의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모든 시험 업무의 수행은 표준화된 시험, 고객 요구사항에 따른 운영으로 실시하며, 시험 업무에 관련한 고객만족을 최우선 정책으로 삼는다.

당 센터에서 수행되는 모든 시험 업무의 신뢰도를 보증하고, 이러한 업무는 경영시스템에 의거 진행 및 기록되며, 업무와 관련된 모든 활동은 KS Q ISO/IEC 17025 및 전파법 등 관련규정의 요구 조건에 부합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이와 같은 목적을 성취하고 실행하기 위하여 경영시스템을 제정하였으며, 시험 품질에 영향을 주는 모든 직원은 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숙지 및 이해하고 있어야 하고 규정에 따라 모든 업무를 실시한다.

모든 직원은 시험 업무 수행을 위하여 최신의 시험 방법과 세부 관리 업무체계를 수립 운영하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 및 교육 훈련으로 고객에게 최고 기술을 제공한다.

경영시스템을 준수하고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함은 물론 경영시스템의 성실한 이행을 통하여 고객에게 신뢰성 있는 시험 품질을 제공한다.

고객의 비밀정보 및 소유권 등을 보호 할 책임을 질 것이며, 경영시스템을 실행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피해에 대하여 손해배상 등의 법적인 책임을 다 할 것이다.

구미대학교 전자파센터의 시험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연관되는 모든 인원은 공평성에 대한 책임이 있고 공평성을 저해하는 상업적, 재정적 또는 내·외부로부터의 어떠한 부당한 압력을 허용해서는 안되며, 공평성에 대한 리스크를 지속적으로 식별하여야 하며, 해당 리스크를 제거 또는 최소화 한다.

본인을 포함한 모든 직원은 KS Q ISO/IEC 17025 및 전파법 등 관련규정의 요구사항을 기본으로 하여 수립된 경영시스템에 따라 모든 업무가 원활히 수행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당 센터의 전반적인 경영시스템 운영 책임의 권한을 전자파센터장(경영책임자)에게 위임한다.
  • 대표자 : 배장근
  • 서명 :

구미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경영책임자 : 김태용
  • 서명 :

구미대학교 전자파센터장

Contact us